한샘, 자녀방 베스트셀러 `조이` 신제품 출시

by민재용 기자
2014.01.08 10:50:44

[이데일리 민재용 기자]한샘은 학생가구 구입이 집중되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난 해 자녀방 베스트셀러 ‘조이’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은 조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녀방의 기본인 책상을 포함한 패키지 구입 시 최대 25만원까지 할인하고 15만원 상당의 고급 차렵이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경우 책상세트(일자책상, LED 조명 포함)와 의자, 원목침대, 매트리스를 25만원 할인된 150만 3000원에 구입하고, 고급 차렵이불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다섯 개 플래그샵 (flagshop, 서울 잠실/논현/방배, 부산센텀, 분당)과 80개 대리점에서 오는 29일까지 계속된다.



또 조이 사용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이로 꾸민 공간 사진과 사용후기를 보낸 고객 중 우수 고객에게는 매트리스(컴포트아이, Q) 식탁세트 (4인), 고급이불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6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이(joy)’는 자녀의 성장에 맞춰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으로 단일 모델로 월 10억원이 판매됐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