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의 정취를 도시에서..`PIC페스티벌`

by편집부 기자
2010.07.15 11:36:23

롯데호텔과 캐리비언베이에서 `PIC페스티벌` 개최

▲ PIC괌 전경

[이데일리 편집부] 남태평양의 인기 휴양지 PIC괌의 정취를 도심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PIC 페스티벌’.

PIC 코리아는 오는 7월 20일부터 30일까지 전국 5개 롯데호텔(서울/월드/부산/제주/울산)과 캐리비안베이에서 ‘PIC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PIC 페스티벌’은 괌 최대 특급 호텔인 PIC괌의 인기 디너쇼인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공연단이 직접 내한하여 화려한 민속 춤 공연을 펼친다.
 
이번 디너쇼는 괌 정부 관광청의 ‘최우수 공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현지 디너쇼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재구성한 공연으로, 각국의 관광객들이 괌 현지에서 극찬한 볼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PIC괌 셰프가 선보이는 요리를 직접 즐길 수 있는 ‘마이크로네시안 푸드 페스티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의 인기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7월 22일 ~ 27일까지 개최되며, PIC괌 뷔페레스토랑 스카이라이트에서 소개되던 인터네셔널 뷔페 메뉴들을 메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7월 한 달 동안 롯데호텔과 함께 해당 패키지 및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PIC괌/사이판 골드카드 숙식권이 제공되는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캐리비안베이에서는 7월 20일 ~ 24일 동안 페스티벌 현장 인증 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PIC괌 골드카드 숙식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현장 댄스 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