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아주대의료원과 주거래 업무제휴체결

by문승관 기자
2017.08.20 13:58:10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 웰빙센터에 ‘KB아주대병원(점)’을 개점했다. 개점식에는 윤종규(왼쪽 네번째) KB금융그룹 회장 겸 KB국민은행장이 유희석(〃 다섯번째) 아주대총장직무대행 겸 아주대의료원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과 개점을 축하하는 테이프커팅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데일리 문승관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아주대병원에 영업점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 웰빙센터에 위치한 ‘KB아주대병원(점)’에서 열린 개점식에는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 박형수 경수지역영업그룹대표, 이길성 영업추진본부장 등의 임직원과 아주대의료원 유희석 총장직무대행 겸 의료원장, 한상욱 기획조정실장, 박재호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아주대 의료원의 주거래은행 업무를 수행한다. 아주대 의료원의 금융 파트너로서 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유희석 아주대 총장직무대행 겸 의료원장은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주거래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며,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종규 국민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아주대 의료원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