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기훈 기자
2014.12.29 10:43:51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은 의치한·서울대·연세대·고려대·포스텍(Postech)·카이스트(KAIST) 등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최상위권 학습전략 설명회를 내년 1월7일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인 대성마이맥 · 티치미 · 비상에듀가 실시하는 이번 설명회는 자연계 최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학영역, 과학탐구영역, 논술의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기존 설명회와 달리 학부모·수험생과 과목별 강연자가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학생들의 실제 고민을 듣고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질문도 등록할 수 있다. 자연계 최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학부모의 고민을 접수하면, 설명회장에서 강사들이 직접 해결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 강사는 △수학 한석원, 이창무, 강호길 △화학 정훈구, 생명과학 한종철, 지구과학 김지혁, 물리 안철우 △논술 김성도 강사다.
온라인 사전예약 시 질문을 등록하면 설명회 당일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설명회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