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유성 기자
2017.07.28 09:16:43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034730)브로드밴드는 29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하반기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 ‘뇌맘대로 로맨스 LR’(제작: SUNDANCE, 연출: 이재진, 극본: 이세나)을 방영한다.
옥수수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시 선보이는 ‘뇌맘대로 로맨스 LR’은 여주공인 미오의 좌뇌 L(Left)과 우뇌 R(Right)이 선택의 순간에 결정장애를 겪는 미오를 돕는 밀착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성적인 L역은 ‘하백의 신부’, ‘혼술남녀’ 등을 통해 주목받은 공명이 맡았고 감성적인 R역은 옥수수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매력을 보여줬던 김재영이 나선다. 또 신예 정민이 신선하고 풋풋한 여주인공 미오로 출연한다.
옥수수 관계자는 “일상의 선택에서 결정장애를 갖고 있는 20~30 메이비(Maybe)세대가 이성(L)과 감성(R)의 갈등, 해결을 통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로,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옴니버스 형식을 갖췄다”고 밝혔다.
옥수수는 그동안 ‘1%의 어떤 것’, ‘애타는 로맨스’로 500만 뷰와 750만 뷰를 각각 기록하는 등 오리지널 콘텐츠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옥수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