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명품·패션 전문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최대 50%↓
by백주아 기자
2023.02.07 10:06:44
12일까지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남성 지갑·클러치백 등 할인 판매
구매 실적 따라 엘포인트·명품 케어 키트 증정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롯데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주얼리, 명품 등 선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롯데온의 명품 버티컬 서비스인 ‘온앤더럭셔리’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명품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온앤더럭셔리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럭셔리 반값 특가, 구매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남성용 명품을 비롯해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라가모 카드 지갑, 몽블랑 8CC 반지갑을 10만원 대에, 발렌티노 락스터드 클러치백을 20만원대에 선보인다.
롯데온앱 내 온앤더럭셔리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5만점을 적립해준다. 2월 중에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슈즈케어티슈, 케어크림 및 사후관리 중복할인쿠폰이 포함된 ‘고급 명품 데일리 케어세트’를 증정한다.
또 명품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주얼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러브 기프트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진행해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비롯해 2월 탄생석 자수정,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브랜드사 별 단독 사은품도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남성 시계 상품으로 스콜피온에서 새롭게 론칭한 형광등 불빛으로 충전이 가능한 ‘솔라워치’를 비롯해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티르리르 주얼리, 골든듀, 스톤헨지 등 인기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상품과 대표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민경 롯데온 명품 상품기획자(MD)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롯데온의 버티컬 서비스인 온앤더럭셔리와 온앤더패션에서 명품과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 센스있는 고급 선물 준비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