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3 영화 속 쉐보레車 현실에 다 모였다"

by원정희 기자
2011.06.28 11:50:40

`트랜스포머3` 시사회 이벤트에 영화속 차량 전시도

[이데일리 원정희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차량이 등장하는 영화 `트랜스포머3` 국내 개봉에 앞서 프리미어 시사회 함께 영화 속 차량을 전시하는 이벤트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쉐보레 트랜스포머 3 프리미어 시사회`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신청자 4만여명 가운데 최종 당첨자 2000명을 이날 영등포 CGV에서 열리는 `트랜스포머 3` 시사회에 초대했다. 뉴욕 시사회 초대권에 당첨된 고객 2명에게는 각각 뉴욕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영화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한국GM은 또 오는 7월 19일까지 영화에 등장하는 쉐보레 차량들의 주행 장면을 직접 편집해 보는 온라인 이벤트 `쉐보레 UCC로 트랜스폼 하라`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CGV 트랜스포머3 영화 티켓을 갖고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내 차를 쉐보레로 트랜스폼 하라`도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트랜스포머3 영화 관람권 1000매, LG 인피니아 3D TV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또 오는 7월말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명동 눈스퀘어, 용산 및 서울역 KTX 테마라운지에 `트랜스포머 존`을 마련하고 영화 속 차량을 전시한다. 트랜스포머 여주인공으로 변신한 모델들과의 포토세션, 쉐보레 차량 레이싱 게임 등 추가 이벤트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도 줄 예정이다.

한편 29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3엔 영화 속 주인공인 `범블비`로 활약하는 쉐보레의 상징적인 스포츠카 카마로를 비롯해 준중형차 쉐보레 크루즈, 전기차 볼트, 스포츠카 콜벳 등 쉐보레의 차종이 대거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