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 특집전
by함지현 기자
2022.12.15 10:25:47
중기부 주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동참
올해 판매량·재구매 베스트 상품 총 20개 선정
모바일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 특집전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특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동참하고자 기획했다.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해 가장 많은 판매량과 재구매를 기록한 상품을 대상으로, 매일 두 차례씩 총 20개 브랜드의 상품을 방송한다.
외식물가의 고공 행진 속에 ‘에드워드권 수제 소갈비살’, ‘궁중도가니탕’,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 ‘도미솔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가 베스트 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재구매 베스트 상품으로는 ‘모나리자 화장지’등 생활 필수품을 비롯해, 리오프닝를 통해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인 ‘아야나’ 신발, ‘마담 4060’ 의류 등이 선정됐다. 이 밖에도 ‘신화당제과 전병’,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 ‘창억떡’, ‘맷돌두유’ 등의 실속 먹거리도 재구매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번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으로 선정된 20개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별로 가격인하, 구성 강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중기부가 추진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은 소비진작 및 내수활성화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드리는 행사”라며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 올 한해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공영홈쇼핑의 대표 상품들을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