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키즈스콜레, `고객 신뢰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by이후섭 기자
2022.03.31 09:40:01

`100일 독서 프로그램` 등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대교(019680)의 `키즈스콜레`가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과제 수행을 통해 독서의 깊이를 넓히고 확산적 사고를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대교의 키즈스콜레는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 1% 생활 속 수학 놀이터 `The 그림책 매쓰` 등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전국 3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앞서 키즈스콜레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의 교육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대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