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세이프, 개그맨 김준호와 올인원바디워시 '김준호감'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3.21 10:10: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생활용품 브랜드 아토세이프는 개그맨 김준호와 콜라보레이션한 올인원바디워시 ‘김준호감 귀찮아 홀인원 워시’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아토세이프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다. ‘자연이 좋아서 아토세이프합니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가족의 건강한 생활과 미래를 위한 생활용품 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제품은 올인원 바디워시 제품으로,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 남성들을 위해 세안과 샴푸, 쉐이빙폼, 샤워 기능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다.
올인원 제품답게 워시 하나로 모발, 페이스, 바디 모든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 및 약산성 처방을 받았으며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기를 위해 탑 노트에 시트러스한 향, 미들 노트에 바질향, 베이스 노트에 우디한 향 등을 다양하게 담았다.
아토세이프 관계자는 “아토세이프의 대표 세탁세제 쉬슬러 모델을 국민 MC 강호동 씨로 발탁하고, 개그맨 김준호 씨와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유쾌한 기업으로 다가가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토세이프의 폭넓은 시도와 도전을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