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女가 밝히는 '당신이 솔로男인 이유 10가지'

by정재호 기자
2013.03.28 11:26:37

[이데일리 e뉴스 정재호 기자] 유투브 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에밀리 하트리지가 28일(한국시간) 공개한 ‘당신이 싱글남일 수밖에 없는 10가지 이유’가 화제를 낳고 있다.

하트리지는 남자가 싱글을 탈출해 마음에 드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연애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가장 조심해야 될 남성상 10가지를 제시했다.

첫째 너무 착한 유형의 남자다. 너무 친절하고 공손하며 관대한 남자는 여자들이 쉽게 생각하도록 만드는 경향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둘째 너무 센 척 하는 유형의 마초남이다. 남자들 세계에만 푹 빠진 듯 행동하는 사람은 여자들에게 이해하기 힘든 스타일로 통한다.

젊은 남녀가 눈 위를 걸으며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싱글남들은 언젠가 자신도 이렇게 멋진 교제를 할 수 있다고 믿으며 살아간다.
셋째 책임을 기피하는 유형의 남자다. 책임감이 없는 남자는 여자에게 신뢰를 심어줄 수 없다. 즉 신뢰하지 못할 남자에게 자신을 맡길 여자는 없다.

넷째 ‘포르노 무비’를 즐겨보는 유형의 남자다. 혼자서 몰래 성인영화를 즐기다 이성 친구에게 들키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거부감을 안긴다.

다섯째 추진력이나 야망이 없는 유형의 남자다. 소심하게 보여서는 안 된다. 오히려 가진 게 없어도 뭐라도 할 수 있다는 당당함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여섯째 너무 적극적인 유형의 남자다. 전화를 너무 자주 하지 말라는 충고다. 헤어지고 5분 뒤에 바로 안부 전화를 걸고 하는 등의 행동에 대부분의 여자들은 피곤함을 느낀다.

일곱째 지루한 유형의 남자다. 말이 너무 많아도 문제겠지만 일단 재미있고 유머감각이 있는 남자가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덟째 사상이 비뚤어진 유형의 남자다. 성(性)적으로 왜곡된 시선을 가졌거나 사상이 올바르지 못한 남자는 여자들의 기피 대상이다. 특히 첫 만남부터 과감한 신체접촉을 시도하는 행동은 최악으로 받아들여진다.

아홉째 천박한 유형의 남자다. 말투가 천박하고 행동이 가벼워 보이면 남자로서 매력이 떨어진다. 허영심에 가득 찬 모습도 이 부류에 해당된다.

마지막 열 번째는 너무 부끄럼을 많이 타는 유형의 남자다. 사람들 앞에서 부끄러워하는 성격은 왠지 사회성과 자신감이 결여된 것처럼 느껴진다.

이 10가지만 잘 기억하고 행동하면 여자를 사귀고 싶어도 못 사귀는 싱글 남성들이 세상에서 사라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