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3.01.30 09:37:25

아이스링크·스낵 세트 2인 10만5000만원
디너코스 1인 기준 15만원~22만원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2월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에서는 독특한 스노우 글로브 모양의 조형물로 꾸며진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의 아이스링크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 패스’를 선보인다.

커플패스는 아이스링크 이용과 스케이트 렌탈 2인, 떡볶이, 어묵, 호떡, 그리고 커피 또는 핫초코 2잔이 포함된 스낵 세트로 구성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키트’와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의 핫팩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가격은 2인 10만5000원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디너 코스를 기획했다. 입맛을 돋워줄 ‘단새우와 가리비 카르파치오’, ‘부라타 치즈와 이베리코 하몬’ 등의 전채요리에 이어 ‘랍스터와 오세트라 캐비아’, ‘쇠고기 프라임 채끝등심과 버섯 뒥셀’이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더블 에스프레소 티라미수와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이 준비된다. 가격은 1인 기준 15만원이다.

반얀트리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페스타 바이 민구.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반얀트리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디너와 와인 페어링을 준비했다. 코스는 ‘브랑다드를 곁들인 캐비아’, ‘배와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방어 마세드완’, ‘랍스터 구이와 포항초’ 등 와인과 잘 어우러지는 메뉴들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는 ‘최상급 한우 숯불구이와 전복’이 준비된다. 코스는 1인 기준 22만원, 와인 페어링 추가 시 3잔에 11만원, 2잔에 7만7000원이다.

호텔의 최고층인 20층과 21층에 위치한 문 바는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디너 코스를 기획했다. ‘그라브락스 연어와 가리비’, ‘랍스터와 꽃게 비스크 벨루테’, ‘쇠고기 프라임 채끝등심과 버섯 뒥셀’, ‘마키아토 티라미수와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와 커피 또는 차 한 잔이 제공된다. 스페셜 웰컴 드링크가 준비되며 레드 와인 또는 샴페인 중 한 병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 2인 기준 39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