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워너원 TV 광고 첫 공개
by송주오 기자
2018.05.04 08:51:21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쇼핑을 바꾸는 쇼핑’이라는 슬로건으로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등장하는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전용 서비스의 특장점 소개 멘트에 맞춰 워너원 멤버들이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는 장면을 연출했다.
워너원이 광고를 통해 열연한 G마켓의 스마일 캠페인은 오는 20일까지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 등 자사 전용 서비스에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캠페인이다.
스마일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로 꾸며진 택배박스를 랜덤으로 배송하는 ‘워너원 스마일배송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해당 택배 박스는 워너원 전체 멤버가 함께 촬영한 단체 이미지컷1장과 각 멤버 별 개인컷 1장이 양면으로 들어간 디자인으로, 멤버 수에 맞춰 총 11가지 디자인의 택배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택배박스는 22만개의 물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스마일 캠페인은 고객들이 결제, 배송 등 기본 서비스 영역에서 차별화된 쇼핑 편의성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며 “보는 것만으로도 눈과 귀가 힐링 되는 이번 워너원의 CF처럼 G마켓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쇼핑을 즐기는 동안 불편함 없이 편안하고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