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아크티 3개 버전 6종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4.22 10:14:41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이랜드 SPA(제조·유통 일괄 의류) 브랜드 스파오는 오는 27일 영화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개봉을 맞아 어벤져스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크원자로가 프린팅된 아크원자로 티셔츠(아크티)를 ‘오리지널’ ‘시빌 워’ ‘팀 아이언맨’ 등 3개의 버전으로 총 6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파오 아크티는 매번 업그레이드 되는 아이언맨 아크원자로 디자인을 스파오에서 단독으로 사용한 티셔츠 상품이다. 가슴 부분 이미지를 측광 처리해 어두운 곳에서 빛나는 야광효과를 낸 게 특징이다. 2013년에 처음 선보인 아크티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수차례 재입고되는 등 매번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아크티의 경우 아이언맨을 좋아하는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친구 사이에 또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라며 “기존 두 번의 출시 때와 마찬가지로 올해에도 스파오 아크티가 출시 전부터 소셜 네트워크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어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랜드는 전국 스파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구매하면 ‘스파오 EXO 부채’ 8종 중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빌 워 영화예매권 총 10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