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손석우 기자
2010.12.16 11:34:16
`웹어워드코리아 2010`·`코리아디지털미디어어워드`서 호평 받아
[이데일리 손석우 기자]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통합 홈페이지가 국내 인터넷 서비스 평가기관으로부터 잇따라 호평을 받았다.
기아차는 기아차 홈페이지가 국내 인터넷 서비스 평가상인 `웹어워드코리아 2010`과 `코리아디지털미디어어워드 2010`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차 홈페이지는 `2010 뉴 스포티지 글로벌`이 `웹어워드코리아 2010`의 고객지원 및 서비스 부문 글로벌서비스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 K5(http://k5.kia.co.kr)가 제품브랜드 부문 차량브랜드 분야 최우수상을, 스포티지R(http://sportage.kia.co.kr)이 차량브랜드 분야 우수상을 받았다. 기아차홈페이지는 이로써 자동차 분야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기아차 홈페이지는 또 `코리아디지털미디어어워드 2010`에서도 제품 및 브랜드 자동차 분야 대상을, 기아 쏘울 락(Kia Soul Rock) 바이럴 영상이 디지털 영상 부문 기업 및 홍보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아차는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기아차 홈페이지를 보다 즐겁고 재미있게 운영하는 한편 다양한 웹 기반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8월 기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국내 및 글로벌 홈페이지를 새로운 디자인과 웹기술을 적용해 통합 개편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