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헬스케어, '면역 부스터' 제품 1+1 행사 진행
by권효중 기자
2021.05.14 09:53:45
면역력 등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면역 부스터''
알로에겔 활용한 분말 제품, 휴대성 및 편의성 높여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경남제약헬스케어(223310)는 분말 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면역부스터 알로에겔’의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면역부스터 알로에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정 3중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가공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 원료부터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 식이섬유, 갈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유산균,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글루콘산아연 등 부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에는 총 다당체가 1포에 100mg이 함유되어 체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이 함유돼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내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알로에 섭취 시 단점으로 지적되던 미끈거림과 역한 향을 없앤 ‘깔라만시 맛’으로 누구나 상큼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포 섭취가 가능한 개별 포장된 분말 타입으로 휴대성 및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경남제약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백신 접종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겔 제품이 다시 인기를 얻으면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면역력뿐만 아니라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공식판매처인 라이브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