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네이처셀 멤버십' 방송 론칭

by강경래 기자
2020.07.21 09:37:4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은 21일 ‘네이처셀 멤버십’ 상담예약 소개방송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셀은 성체 줄기세포에 주력하는 바이오기업으로 난치병 치료 분야에서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더해 줄기세포를 활용한 화장품과 청정 자연환경에서 생산하는 발효식품 분야로도 발을 넓혀 성장세를 이어간다.



이날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네이처셀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6종) △건강기능식품(1종) △발효식품(6종) △위생용품(3종) 총 16종의 상품을 가입 특별구성으로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가입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탤런트 김지영 씨가 출연해 네이처셀 브랜드 소개와 멤버십 혜택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네이처셀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기간 내 네이처셀 판매 제품에 대한 할인가 재구매 혜택과 강원도 인제 필레 온천 할인권도 제공한다. 또한 일회용 마스크 10매와 전통수제 된장 500g을 증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담 예약 방송 경품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적용한다. 해당 상품의 상담 신청을 마친 이들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80 △신세계 상품권 경품 자동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네이처셀 멤버십 프로그램을 비롯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건강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무형상품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