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여름 한정판 패키지 3종 출시

by김태현 기자
2017.06.21 09:12:23

(사진=코카콜라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코카콜라는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담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짜릿하고 특별함이 가득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한여름 태양처럼 타오르는 열정을 담은 빨간색 바탕에 실버 아이콘을 삽입해 메탈릭 색이 주는 세련됨과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에 담긴 아이콘은 파도를 가르는 ‘서핑 보드’, 해변의 모래사장에서 착용하는 ‘슬리퍼’, 작열하는 여름 태양 아래 한층 멋을 더하는 ‘선글라스’를 표현했다.

250㎖ 캔 및 1.5ℓ, 1.8ℓ 페트 제품으로 선보이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에는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도 삽입됐다.

코크 플레이에서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 후에는 여행상품권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