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신고 뛰어볼까' 리복, 체험 행사 진행
by염지현 기자
2015.03.12 09:25:59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Z펌프 퓨전’ 출시를 기념해 ‘Z펌프 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22일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두 차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달리고 뛰는 등 리복이 마련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소비자들은 신제품 러닝화를 착용하고 지그재그 달리기, 징검다리 건너기, 미니 허들 넘기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장애물 코스에 도전하며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 안내데스크에서 QR코드를 통해 참가 등록 후 태깅 팔찌를 받아 체험존으로 이동, Z펌프 퓨전을 신고 준비 운동을 마친 후 장애물 레이스를 달리면 된다.
개인 레이스 기록 측정을 비롯해 레이스를 즐기는 참가자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촬영하여 스냅샷을 제공한다. Z펌프 런 챌린지에 도전한 레이스 기록과 스냅샷을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할 수도 있다.
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행사에는 스페셜 게스트이자 러닝 마니아로 알려진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김동준과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참석한다.
한편, 신제품 Z펌프 퓨전은 리복의 펌프 기술이 적용된 러닝화이다. Z펌프 퓨전의 가장 큰 특징인 펌프 기술은 신발 바깥쪽 측면에 위치한 펌프 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펌프 볼을 누르면 신발 갑피 내부에 장착된 공기방에 공기가 주입되며 공기 주머니가 부풀어 올라 개개인의 발 모양에 적당한 형태가 만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