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평생 회원권 특별분양 실시

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0.11 11:40:00

[온라인총괄부] 창립 34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가 평생 회원권 특별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분양은 지난 6월 13일 개관한 대명리조트 거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대명리조트 전 사업장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분양 일시불 가입시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10%할인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회원가로 연간 30박의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의 경우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분양가는 회원제 일시불 할인 기준, 기명 2380만 원, 무기명 2980만 원이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분양가는 일시불 기준, 기명 3400만 원, 무기명 4240만 원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및 스키, 오션월드, 콘도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주어진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를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VIP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연간 60박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 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또한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기 8곳, 강원 3곳, 충청 5곳, 영남 5곳, 호남 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3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측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해 가입해야 한다”며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 지인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을 구입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86-5614)로 하면 된다. 원하는 경우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