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딤채’ 장기 이용고객에 특별 혜택

by박철근 기자
2016.05.17 10:03:56

‘러브 포에버 보상 판매 대축제’ 실시…행사기간 중 구매고객에 최대 30만원 보상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대유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딤채 장기 사용 고객을 위한 ‘오리지널 딤채 러브 포에버(Love Forever) 보상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변함없이 딤채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김치냉장고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딤채 재 구매 시, 제품 보상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기존 딤채 고객 중 내달 19일까지 딤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 중인 구형 딤채를 반납하고, 구매한 새 제품을 7월 15일 이내에 설치하면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년 이상 딤채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클린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측은 “일반적으로 김치냉장고는 24시간 가동되고 창고나 베란다 등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돼 정기점검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오랜 시간 딤채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 그리고 한층 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위니아 딤채 프라자’를 포함한 전국 딤채 판매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대유위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