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높낮이 조절 '조이 매직데스크' 신제품 출시
by김정유 기자
2017.01.10 09:09:1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샘(009240)은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한샘 조이 매직데스크 화이트 컬러’와 ‘조이 수납침대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조이 매직데스크는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도에서 최대 45도까지 기울어져 다양한 활동에 맞는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이 가능해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한샘은 기존에 있었던 그린, 핑크 색상에 더해 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또한 크기가 작은 자녀방에서 다양한 품목을 깔끔하게 정리정돈하기 위해 화이트 수납침대로 함께 내놨다. ‘멀티수납’에 초점을 맞춘 조이 수납침대는 상부와 좌우측면 수납까지 고려했다. 상부에는 USB포트를 연결해 조명을 설치하거나 핸드폰 충전이 가능하고 작은 자석보드가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데스크 구매시 19만9000원 상당의 LED 조명을 증정하고 자녀방 가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의자와 책장, 옷장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납침대와 매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를 20%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해 상반기에는 책상 매출의 60% 이상이 기능성 책상에서 나왔을 정도로 한샘 매직데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높고 따라서 꾸준히 매출성장을 하고 있다”며 “올해도 상반기 매출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