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헤어&바디케어 루틴 ‘스키니피케이션’ 키운다
by신수정 기자
2024.06.30 14:12:55
올바른 헤어&바디케어 루틴 형성 위한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올리브영이 피부의 약 98%를 차지하는 두피와 바디의 올바른 관리 방법을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
| 올리브영이 글로벌 뷰티 트렌드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을 헤어와 바디케어 카테고리에 접목해 선보인다. (사진=CJ올리브영) |
|
CJ올리브영은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을 헤어와 바디케어 카테고리에 접목,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두피와 몸의 피부를 관리하는 헤어&바디케어가 피부 관리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상품군을 육성키로 했다.
두피는 타입별로 꼼꼼하게 몸 피부는 고민에 맞춰 단계별로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도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군을 최대 43%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내달 12일부터 5일간 각종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대거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클린 UP! 특가’와 ‘레벨 UP! 특가’를 진행한다.
캠페인 대표 상품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라보에이치 두피강화클리닉 샴푸’ ‘라우쉬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 ‘려 루트젠 탈모증상전문케어 두피에센스’ ‘바이브랩 리바이브 테라피 헤어 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 ‘일리윤 시카 트러블 클리어 바디 미스트’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이상 가나다순) 등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두피나 몸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K뷰티에 선제적으로 접목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유망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들을 육성해 고객에게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