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우유로 맛본다…세븐일레븐, '붕어빵맛라떼 우유' 출시

by남궁민관 기자
2022.12.28 11:16:45

겨울철 대표 간식 붕어빵 맛 구현… ''팥붕''·''슈붕''우유
다음달 말까지 1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행사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붕어빵의 계절’ 겨울철을 맞아 붕어빵 맛을 그대로 구현한 차별화 제품 ‘붕어빵맛라떼 우유’ 2종(팥맛·슈크림맛)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붕어빵맛라떼 우유 2종.(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붕어빵맛라떼 우유는 300㎖의 중용량 우유로 ‘팥맛 붕어빵(팥붕)’, ‘슈크림맛 붕어빵(슈붕)’을 라떼 우유로 구현했다. 팥맛 우유는 팥 특유의 고소함과 단맛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으며, 슈크림맛 우유는 슈크림의 달콤함을 진하게 맛볼 수 있는 라떼 우유다. 2종 모두 국내산 원유를 사용했다.



세븐일레븐은 붕어빵맛라떼 우유 패키지 전면을 붕어빵 봉투로 쓰이는 크라프트지 색감으로 표현해 붕어빵 봉투 안에 붕어빵이 들어 있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 또 붕어빵과 붕어빵을 노리고 있는 고양이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디자인 일러스트로 넣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붕어빵맛라떼 우유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도희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담당MD는 “최근 예년보다 낮은 기온이 계속되며 붕어빵 인기가 더욱 늘어남에 따라 붕어빵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귀여운 붕어빵 일러스트로 보는 재미도 더한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