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 B tv 프리미어 월정액에 소니 콘텐츠 강화

by김유성 기자
2015.04.23 09:41:12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브로드밴드(033630)는 프리미어 영화 월정액 상품에 소니(Sony) 영화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B tv의 프리미어월정액 상품은 월 9900원으로 인기 영화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에 소니가 제작한 인기 영화를 24일부터 프리미어월정액 메뉴에 순차적으로 제공하는데 이는 IPTV 영화 월정액상품 중 소니가 제작한 영화를 가장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프리미어 월정액 상품 영화 라인업 강화에 맞춰 24일부터 5월10일까지 프리미어 월정액 신규가입고객에게 B tv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 포인트 5000점(6월말 지급예정, 지급일 기준 해지고객 제외)을 제공한다.



또 소니 영화 시청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중에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소니의 인기 영화는 레지던트 이블 5, 맨인블랙 3를 시작으로 개구쟁이 스머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엘리시움 등이다. 이밖에 살인의뢰, 이미테이션 게임, 조선명탐정2, 헬머니 등의 국내외 인기영화도 추가로 제공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B tv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