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고객에 프리미엄 운전기사 제공 서비스

by이진철 기자
2013.02.19 11:16:37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기아자동차(000270)가 대형 럭셔리세단인 K9의 멤버십 고객에게 3년간 총 3회의 운전기사를 제공하는 ‘K9 프리미엄 쇼퍼 서비스’를 실시한다.

K9멤버십 고객들이 기념일, 업무 등 개인 필요에 따라 운전기사를 신청하면 하루 동안 의전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이다. 1일 기준 운행시간 8시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다.

희망자는 큐블레스 콜센터(1566-5854)를 통해 늦어도 3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기아차는 운전기사들에게 의전을 위한 서비스마인드 교육, 운전 교육,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유니폼을 갖춰 입게 하는 등 K9 멤버십 고객이 편안함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첨단 럭셔리 대형 세단 K9고객 만이 누릴 수 있는 고품격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운전기사 제공 혜택을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K9고객의 품격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VIP고객에게 만족을 주겠다”고 말했다.

기아자동차는 대형 럭셔리 세단 ‘K9’ 고객에게 프리미엄 운전기사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아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