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전업주부 참여 `마담슈머` 모집

by이진철 기자
2008.02.12 13:36:57

[이데일리 이진철기자] 웅진코웨이(021240)는 12일 구매결정권을 가진 주부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일명 `마담슈머`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담슈머는 프랑스어로 `여성`을 뜻하는 `마담(madam)`과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sumer)`를 합친 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마담슈머`는 6개월 동안 제품의 구매에서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A/S) 등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통해 심층적인 의견을 제출하는 것이다. 아울러 광고와 이벤트 등 마케팅에 관한 모든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마담슈머가 체험한 제품은 활동기간 후 해당 마담슈머에게 무료 기증되며, 활동 성과에 따라 별도의 시상금과 활동비가 지원된다.

웅진코웨이는 마담슈머의 활동에 따라 제품 및 상금을 포함해 약 300만원 가량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활동 기간 동안 2차례에 걸쳐 환경 봉사활동, 바자회 등 사회참여 프로그램을 시행해 여성의 사회참여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코웨이 마담슈머` 지원자격은 23~35세 사이 연령의 전업 주부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마담슈머(www.madamsumer.co.kr) 또는 웅진코웨이(www.coway.co.kr)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3월16일까지로 최종 선발자는 3월 20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