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美법인 새 대표에 빌 블레이크 e다큐먼트 설립자

by정병묵 기자
2013.06.03 11:54:29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보안 전문업체 파수닷컴은 미국 IT 전문가인 빌 M. 블레이크 전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 설립자를 북미지사 대표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블레이크 신임 대표는 기업경영혁신과 시스템 통합 분야에서 30년이상의 경력을 지난 IT전문가다. IBM을 거쳐 아이콘(2008년 리코에 피인수)에서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이후 문서보안 업체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를 설립했다.

파수닷컴은 또 론 아덴 전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 부사장을 북미법인 신임 부사장으로 선임했다. 아덴 신임 부사장은 디지털 이퀴프먼트사, 왕 연구소, 아이콘 등을 거쳐 지난 25년간 IT분야에서 영업, 마케팅, 사업전략, 컨설팅 등을 총괄해 왔다.



블레이크 신임 사장은 파수닷컴 북미지사를 대표해 현지 상황에 맞는 영업전략과 마케팅을 통해 올해를 북미지역 매출 확대의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이다큐먼트 사이언시스는 그 동안 파수닷컴의 전략적 파트너 사 중 하나로 북미 시장에서 파수닷컴 브랜드와 기술력을 알리는데 힘써 왔다”며 “파수닷컴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높은 이해력과 그 동안 북미 시장에서 쌓아온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수닷컴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빌 블레이크 파수닷컴 북미지사 신임 대표(오른쪽)와 론 아덴 신임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