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4050 여성 고객 겨냥 ‘믿쓰진’ 론칭

by김정유 기자
2024.09.05 09:02:3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K스토아는 405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사진=SK스토아
추석 직전 주인 오는 9월 오전 11시13분과 19시 33분, 2차례에 걸쳐 신규 프로그램 ‘믿쓰진’을 방영한다.

믿쓰진은 ‘믿고쓰는 이혜진 쇼호스트’s 픽’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 구성으로 패션, 명품잡화, 트렌드, 뷰티 상품들을 이혜진 쇼호스트가 직접 선택하고 소개한다.

믿쓰진 론칭 방송에서는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 탈모샴푸’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이 쇼호스트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하고 직접 선정한 상품이다.



또한 같은 날 탈모 샴푸로도 잘 알려진 ‘쏘헤어’ 샴푸를 단 하루 최초·최다 특집으로 선보인다. 제품 1개당 1000㎖에 달하는 초대용량 쏘헤어 샴푸4개에 1000㎖트리트먼트 1개를 더한 한정 구성을 믿쓰진 론칭 혜택으로 기획했다. 해당 특별 구성은 9일 하루만 5만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특별 구성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방송 당일 SK스토아 앱 또는 웹에서 구매시 구입 금액의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 쿠폰과 구입 금액의10% 적립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4050 세대 고객들이 관심있는 카테고리,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믿고 볼 수 있는 SK스토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일까지 SK스토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믿쓰진 프로그램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