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팩토리, 인천YWCA '사랑의 바자회' 물품 후원
by이윤정 기자
2023.11.08 09:13: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지난 31일 인천 YWCA 회관에서 진행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에 4종 기획세트 물품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바자회에서 판매된 금액은 인천 자립 청년지원사업에 기부된다.
인천 YWCA에서 추진한 사랑의 바자회는 시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한 행사로써 환경운동, 청소년 활동 등에 지원한다. 이에 동참한 더마팩토리는 대표 상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을 포함해 총 1794세트(소비자가격 기준 28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후원은 화장품 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비앤비코리아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 및 ISO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더마팩토리 대부분의 제품을 제조 생산하여 신뢰도 높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는데 돕고 있다.
관계자는 “더마팩토리 제품이 바자회를 통해 지역 발전에 힘이 되고 청년 지원사업에 쓰일 수 있다는 점에서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기업의 사회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