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팩토리, 인천YWCA '사랑의 바자회' 물품 후원

by이윤정 기자
2023.11.08 09:13: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지난 31일 인천 YWCA 회관에서 진행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에 4종 기획세트 물품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바자회에서 판매된 금액은 인천 자립 청년지원사업에 기부된다.

(사진=더마팩토리)
인천 YWCA에서 추진한 사랑의 바자회는 시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한 행사로써 환경운동, 청소년 활동 등에 지원한다. 이에 동참한 더마팩토리는 대표 상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을 포함해 총 1794세트(소비자가격 기준 28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후원은 화장품 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비앤비코리아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 및 ISO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더마팩토리 대부분의 제품을 제조 생산하여 신뢰도 높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는데 돕고 있다.

관계자는 “더마팩토리 제품이 바자회를 통해 지역 발전에 힘이 되고 청년 지원사업에 쓰일 수 있다는 점에서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기업의 사회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