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 '토잉크(toinq)'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3.04.05 09:40: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엔코는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 ‘토잉크(toinq)’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토잉크)
지난 3일 온라인 플랫폼 하고(HAGO)에서 첫 오픈 기획전으로 선보인 ‘토잉크’는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요소에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여성 브랜드다.

‘토잉크(toinq)’는 공이 튀어 오르는 소리를 표현한 ‘toink’와 독특함을 뜻하는 ‘unique’의 합성어로, 어디로 튀어 오를지 모르는 공처럼 생기 넘치는 순간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변화와 다양성을 가진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위트 넘치고 개성 있는 리얼웨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첫 선보이는 23SS 컬렉션은 유니크하고 키치한 감성을 기반으로 통통 튀는 느낌의 이름처럼 매력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면서, 일상에서 편안하고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 가득하다. ‘귀여운 반항아’라는 화보 컨셉에 컬러감을 더해 ‘토잉크’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웨어부터 웨어러블하면서 사랑스러운 디테일의 컬러 팬츠, 트렌디함을 더한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레이스, 니트, 데님 등 소재가 믹스매치된 룩을 통해 위트있고 경쾌한 토잉크 무드를 제안한다.

(사진=토잉크)
토잉크는 이번 첫 시즌을 통해 토잉크만의 자유분방하며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통통 튀는 아이템들을 개성 있게 선보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스타일링 협업을 통해 토잉크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론칭 기념 브랜드 네이밍이 상상되는 동그란 공을 모티브로 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Ball bag’을 제작하여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토잉크는 ‘하고(HAGO)’의 특별 기획전, 직영몰 ‘지엔코스타일’ 오픈을 시작으로 이달 둘째 주 ‘무신사’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후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