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기훈 기자
2015.03.18 09:41:06
이달 말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NE 능률(능률교육(053290))은 ‘그래머존 문법 졸업 코스’ 강좌를 출시하고 이달 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NE 능률의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엔이 틴즈업이 새롭게 출시한 그래머존 문법 졸업 코스는 베스트셀러 중고등 문법교재 ‘그래머존’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문법 커리큘럼 인터넷 강의다.
그래머존 문법 졸업 코스는 기존의 단순한 정보 전달식 문법 강의와 달리 엔이 틴즈업의 ‘기사도(기적의 4주 도전)’ 학습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사도’는 온라인 강의와 매일 과제, 중간 평가, 학습 관리, 보상 제도를 결합한 기획 코스로, 엔이 틴즈업이 매년 방학마다 한정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수강 신청을 하면 정해진 커리큘럼에 따라 주 3회 학습을 진행하며 확인학습 풀이와 해설강의, 4주마다 진행되는 평가를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문법 실력 향상 정도를 점검할 수 있다. 또 성실하게 학습을 수행해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만 하면 최대 1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제도를 도입, 수강생이 학습 동기를 유지하며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기르도록 돕는다.
그래머존 문법 졸업 코스는 ‘그래머존 기초편’을 교재로 한 기초반(12주 과정)과 ‘그래머존 기본편’을 교재로 한 기본반(24주 과정), 기초반과 기본반을 함께 학습하는 패키지(36주 과정)로 구성되어 학습자 수준에 따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엔이 틴즈업은 그래머존 문법 졸업 코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강좌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그래머존 교재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엔이 틴즈업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드림패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상헌 NE 능률 온라인사업팀장은 “그래머존 문법 졸업 코스는 학습 기간에 따라 최소 540문항에서 최대 1,620문항을 학습하도록 구성했다”며 “고등학생이 되면 따로 문법을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만큼 중학교 시기에 차근차근 쌓아놓은 문법 실력이 수능과 토익까지 대비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이 틴즈업 홈페이지(www.neteens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02-2014-7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