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쓰면 상품을…노랑풍선 ‘고객 리뷰를 부탁해’ 이벤트

by김명상 기자
2024.08.12 10:24:58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노랑풍선은 여름 맞이 이벤트로 ‘고객 리뷰를 부탁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노랑풍선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이들 중 아직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 리뷰가 없는 여행 상품에 첫 번째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에 있는 고객 리뷰 페이지에 접속해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당사의 여행 상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생동감 있는 여행 리뷰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됐으면 한다”라며 “다양한 후기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