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출시

by김호준 기자
2021.05.07 10:12:37

평생 소장으로 반복 학습 가능

도요새중국어. (사진=교원에듀)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교원에듀는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도요새중국어는 3D 콘텐츠와 학습 캐릭터를 도입한 국내 유일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3D 애니메이션과 3D 롤플레잉, 얼거(동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학습 몰입을 극대화한다.



또한 말하기 유도 커리큘럼으로 회화 자신감까지 기를 수 있다. 이번 프리패스 서비스에 가입하면 기간 제한 없이 기초부터 회화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평생 반복 학습할 수 있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도요새중국어는 중국 명문대 교수의 감수를 받은 검증된 커리큘럼, 약 150권의 중국 원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독서 마당, 중국어 전문 교사의 1:1 화상 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완성도 높은 도요새중국어 콘텐츠를 평생 소장하고 반복 학습하며 중국어 실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에듀는 5월 한달 간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도요새중국어 멤버십 신청자는 ‘하오하오 중국나들이’를, 프리패스 회원은 ‘눈으로 보는 중국 고전 삼국지’를 제공한다. 도요새잉글리시 멤버십과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각각 ‘도요새 월드 스토리북’과 ‘솔루토이 영어’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