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역삼, 4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출시

by이윤화 기자
2018.10.03 14:34:38

100% 당첨확률의 스크래치 쿠폰 선물로 제공

신라스테이 역삼 전경. (사진=호텔신라)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4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역삼 해피버스데이 패키지에는 긁으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스크래치 쿠폰에는 총 14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피큐어 제작 상품권도 포함돼 있다.

스크래치 쿠폰의 경품으로는 MCM파우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같은 패션 액세서리와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립스틱 또는 아이섀도우),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베네피트 틴트, 꼬달리 미스트 등의 프리미엄 화장품을 비롯해 이오이스의 3인 피규어 제작 상품권, 플레이 모빌, 아드만 캐릭터 인형, 신라스테이 베어 등이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 1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COVA커피 2잔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역삼은 지난 2014년 열어 ‘엄브족(엄마들의 브런치 모임)’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등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또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거리, 코엑스몰 등 강남의 대표 쇼핑 지역이 5분 거리에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선시대 왕릉인 선릉, 정릉 공원 또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쇼핑·문화관광이 모두 가능해 비즈니스는 물론 도심에서의 ‘추(秋)캉스’를 즐기려는 레저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