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일문 기자
2008.06.13 14:38:48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다음 TV팟`서 방영
[이데일리 김일문기자] 1등 경제 정보 멀티미디어 이데일리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인터넷 방송인 `펀드지식TV`가 어제(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펀드 알리미`로 나선다.
다음 TV POT(tvpot.daum.net)의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방영되는 '펀드지식 TV'는 평소 펀드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펀드와 관련된 전문 정보를 쉽게 풀어주고, 실제 투자에 적용 가능한 내용 위주의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첫 방송에 출연한 현대증권(003450) 조영욱 FP는 "펀드나 재테크 정보는 어렵고 딱딱하기 마련이지만 `펀드지식TV`는 쉬운 펀드 정보 뿐만 아니라 재미를 가미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주 목요일(19일) 2회 방송부터는 좋은펀드 고르는 방법과 펀드가입∙해지 시점 등 일반인들이 알아두면 좋을 알짜 정보들만 골라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중 출연진 및 전문가들과의 직접 상담을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줄 예정이며, 시청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펀드지식TV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문의는 이데일리 홈페이지(http://www.edaily.co.kr/info/fundTV/default.asp)나 02-3772-032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