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통영 굴 겨울 신메뉴 출시

by노희준 기자
2024.12.05 09:06:12

통영 굴의 풍미 살린 칼국수, 전골 등 겨울 신메뉴 출시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시즌을 맞아 통영 굴의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제일제면소 전점에서 출시하는 ‘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과 채소, 미역이 만나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탱글한 굴과 쫄깃한 면발, 육수가 조화를 이루며 풍부한 맛을 내 겨울철 별미로 즐기기 좋다.



‘통영 굴 전골’은 통영 굴과 낙지, 채소와 두부를 듬뿍 담아 시원하고 칼칼한 전골 요리다. 신선한 굴과 낙지 등의 해산물,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져 깊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제일제면소 명동점, 서울역사점, 여의도IFC점, 올림픽공원점과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판매하며 전통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의 콘셉트스토어인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는 ‘통영 굴전’도 선보인다. 작년 겨울에 선보였던 인기 메뉴로 올해도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한정 메뉴로 재출시한다. 풍미 깊고 고소한 굴전과 새콤매콤한 부추 무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는 통영 굴 신메뉴 3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전통주와 곁들일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회식 등 여러 명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