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뮤즈 이수지와 함께한 가을 신상 화보 공개

by이윤정 기자
2024.10.07 09:53: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쏨니아의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개그우먼 이수지 가을 신상 화보를 공개했다. 로미스토리의 뮤즈 이수지와 함께 하는 두 번째 가을 화보로 작년에 이어서 이수지 본연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움이 한껏 돋보이는 룩으로 구성했다. 또한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하객룩부터 데이트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팁을 제안했다.

결혼식 시즌이 돌아오며 드뮤어룩을 활용한 하객룩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얌전한, 조용한’을 뜻하는 단어로 블랙 원피스와 투피스로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원피스는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이다. 특히 빅카라 블라우스는 세련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으로 화려한 장식이나 패턴 없이도 포인트가 될 수 있어, 특히 블랙 원피스와의 조합에서 빛을 발한다. 블랙 원피스의 경우 롱한 기장감을 선택한다면 흐르는듯한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클래식한 매력을 선사하는 블랙 재킷과 스커트로 구성된 투피스 또한 가을 하객룩에 제격이다. 블랙 컬러가 주는 단아한 무드는 물론, 스타일과 세련됨을 모두 갖췄다. 자켓은 버튼을 풀고 이너의 디테일을 살려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것이 좋으며, 스커트는 플레어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다.

가을의 선선한 바람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찾고 있다면 패턴에 집중해보자.



체크 원피스는 가을에 특히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럽고 레이어링에도 적합하며, 특히 편안한 핏으로 데일리 착용에 안성맞춤이다. 신발은 비슷한 채도의 앵클 부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가일 패턴의 니트는 가을의 분위기를 더욱 강조해주는 아이템으로 고전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다. 특히 데일리룩으로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만능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로미스토리는 이수지 가을 신상 화보 오픈과 동시에 로미데이를 시행한다. 오는 10월 7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0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에서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수지 화보 상품 전용 10% 추가 쿠폰을 발급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핸드메이드 코트 정식출시 기념하여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은 10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로미스토리의 전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