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머니트리, BC카드 페이북 기반 신규 카드 출시

by김소연 기자
2024.06.13 09:41:49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핀테크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094480)가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선불형 충전카드 ‘머니트리카드’에 페이북 기반의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머니트리카드는 연회비나 발급비가 없으며, 전월 거래 실적이 없어도 간편하게 신청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충전카드다. 계좌이체뿐만 아니라 휴대폰 결제·신용카드·백화점 상품권·제휴 포인트 등 다양한 충전 방식을 지원한다. 이번 BC카드와의 제휴로 새롭게 출시한 머니트리카드는 BC카드 국내 가맹점에서 간편결제를 통해 온·오프라인 결제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페이북 기반의 간편결제가 가능한 머니트리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본인 명의로 통신사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머니트리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난해 선보인 머니트리카드 기본(Basic)형과 함께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관계자는 “폭넓게 사용되는 BC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머니트리카드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됐다”며 “특히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는 곳들이 증가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BC카드 제휴 머니트리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이상 첫 결제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머니트리캐시 2천원을 결제 익월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