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굿네이버스에 후원금·물품 전달

by이용성 기자
2023.07.13 10:27:39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이수그룹은 굿네이버스에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사진=이수그룹)
이수그룹은 지난달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린 ‘2023 이수챌린지페스타 3X3’의 시민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과 한정판 굿즈(농구공, 의류 등) 11가지 물품을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에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인천서부 교육지원청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의 건강권 증진을 위한 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는 아동권리증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향후 정부, 지자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등 국내 복지 증진을 위해 힘을 더할 방침이다.

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는 “이번 기부금은 이수챌린지페스타에서 열린 ‘슈팅 챌린지’에 참여한 시민들이 한 골 한 골 넣어 적립한 기부금이다. 행사는 끝났지만, 이후에도 나눔을 실천해 모두가 즐거운 진정한 의미의 ‘축제’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후원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이수챌린지페스타 후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꾸준히 소외 계층에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