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감아차기 시범보이는 손흥민
by김태형 기자
2023.07.09 21:23:57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손흥민 선수가 8일 용산 아디다스 더베이스 풋살 경기장에서 열린 '아디다스 우먼스 서울 풋살 컵' 행사장에서 감아차기 시범을 보이고 있다.
이번 '아디다스 우먼스 서울 풋살 컵' 대회는 2023 호주/뉴질랜드 FIFA 여자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한 국내 여성 축구인들의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아디다스와 15년째 함께해 온 손흥민 선수는 이날 경기에 앞서 토크쇼,
1:1 레슨 및 스피드 챌린지에 참석했다.
손흥민 선수는 "최근 축구에 대한 여성분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은 알았지만, 실제로 축구를 즐기는 열정적인 모습에 되려 에너지를 많이 받고 간다"고 기쁜 소감을 밝히며 "다가오는 여자 월드컵에 출전하는 여자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한 국민으로서 누구보다 응원할 예정이니, 여러분도 선수들이 이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뜨거운 응원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에 대한 지지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여자 풋살 대회를 통해 축구에 대한 여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다시 한번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며 "더 많은 남녀 축구 커뮤니티들이 축구 안에서 가능성을 발견하여 재미있는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디다스 풋볼 콜렉티브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