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데이 맞이 '헬로~윈 프로모션' 실시

by이지은 기자
2022.10.13 10:44:01

이색 콘텐츠 가득한 프로모션 마련
'신비아파트' 협업 객실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색다른 할로윈을 경험할 수 있는 ‘헬로~윈(Hello Wee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객실 패키지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상품부터 할로윈 특별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다. 럭셔리한 시설에서 휴식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누리며 온 가족 모두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먼저 ‘Trick or Treat with 신비아파트’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신개념 스마트 플레이세트 ‘신비아파트 XR 도깨비하우스’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블록으로 재현된 신비아파트 세계에 XR 기술을 더한 이 장난감은 도깨비하우스와 금비 및 신비 피규어, 데코 스티커까지 알차게 구성돼 마음대로 꾸미고 놀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크아웃 당일 호텔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이용 가능한 패밀리 브런치 세트도 제공한다. 머쉬룸 수프와 에그 버거, 프렌치 토스트 등으로 알차게 채워진 브런치를 맛보며 호캉스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플레이랩 △키즈존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을 비롯해 △피트니스 성인 2인 이용 혜택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할로윈 데이를 상징하는 디저트도 선보인다.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호박 모양의 홀케이크를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