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바른폰’ 서브 브랜드 출시..갤S7 중고폰 0원에 산다

by김현아 기자
2018.09.05 09:05:57

특S급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에 이어
갤럭시S7, 아이폰6, 갤럭시노트5 중고폰 등 ‘바른폰 라이트’
일시납 후 무약정 유심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바른폰 무약정’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텔링크(대표 김선중)가 특S급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에 이어 A급 중고폰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부담을 낮춘 ‘바른폰 라이트’와 일시납 후 무약정 유심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바른폰 무약정’을 서브 브랜드로 출시한다.

중고폰을 브랜드化한 첫 사례인 ‘바른폰’은 중고폰 구매시 고객들이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들까지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철저하게 사전검사를 실시하고 품질확인서를 발행해 중고폰에 대한 고객 신뢰 회복에 주력한 결과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www.sk7mobile.com) 가입자의 50%가 ‘바른폰’을 통해 가입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SK텔링크는 이에 A급 중고폰을 라인업해 출고가를 10만원대로 낮추고 부담없이 1년 동안만(1년 약정) 사용할 수 있는 바른폰 서브 브랜드 ‘바른폰 라이트’를 출시했다.

갑작스러운 휴대폰 분실 또는 파손으로 임시로 중고폰을 이용하려는 고객, 메인이 아닌 서브폰으로 부담없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 또는 자녀들에게 가격부담이 낮은 중고폰을 사주고 싶은 부모님들에게 적합하다.

SK텔링크 한기영 MVNO사업본부장은 “특S급 프리미엄 중고폰 외에도 저렴한 A급, 부담없는 1년 약정 및 무약정 등 알뜰통신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에 주목해 ‘바른폰 라이트’와 ‘바른폰 무약정’을 선보이게 됐다”며“안심하고 고품질 중고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K텔링크는 ‘바른폰’ 서브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바른폰 라이트’ 및 ‘바른폰 무약정’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www.sk7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