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다원 기자
2024.08.07 10:17:34
국내외 여행 시 다양한 혜택 제공
멤버십 등급 따라 프리미엄 서비스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BMW 코리아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Vantage)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열린다. BMW 밴티지 멤버십 회원이 여름 휴가 중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마련했다.
BMW 밴티지 멤버십 회원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제주와 부산 등 특급호텔에서 BMW 전용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예약 시 최대 66%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은 호텔 및 멤버십 등급에 따라 상이하다.
국내 유명 여행지의 관광 시설 및 프로그램을 예약하거나 대리운전 또는 탁송 서비스 이용 시, 혹은 제주에서 렌터카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에서는 해외여행 시 필요한 혜택도 준비했다. 국내외 항공사 항공권이나 기내 면세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멤버십 등급에 따라 세계적인 프리미엄 아웃렛 ‘비스터 컬렉션’, 인도네시아 발리 리조트 ‘더 르기안 스미냑, 발리’ 등에서 제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루즈 투어,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밴티지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BMW 고객 뿐만 아니라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