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무술년' 새해맞이 신제품 출시

by이성기 기자
2018.01.03 10:09:59

SPC, 신년 캐릭터 ''롱이어밥'' 활용 바나나 음료 선봬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무술년 ‘황금 개때 해’를 맞아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SPC그룹이 신진 아티스트 임정민 씨와 협업한 귀가 긴 강아지 ‘롱이어 밥(Long Ear BOB)’ 캐릭터의 ‘2018 행복이 쭉~해피롱이어’ 콘셉트를 반영했다.

새로 출시한 음료 3종은 △고!바나나 △바나나 우유 크러셔 △에너지 보울로, 식이섬유가 많고 체내 염분 배출에 효과적인 ‘바나나’를 메인 재료로 활용했다.

잠바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년 음료 포함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화분에 꽂아 키울 수 있는 ‘방울토마토 씨앗 연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인천공항점 제외, 소진시 조기 종료)



또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주스 클렌즈’(juice cleanse) 캠페인도 펼친다.

6개의 과채주스 세트를 사흘간 체험하는 ‘클렌즈 유어 바디’(Cleanse Your Body)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해피오더로 구매하면 다음날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은 이달 15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참조하면 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과일 ‘바나나’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며 “잠바주스의 바나나 음료로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