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우리금융캐피탈과 전략적 전속 금융 계약 체결

by이다원 기자
2023.12.26 11:20:50

타타대우, 고객에 합리적 금융 상품 제공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자사 고객에게 합리적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금융캐피탈과 전략적 전속 금융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와 우리금융캐피탈은 이번 전략적 전속 금융 계약 체결을 통해 협력 관계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지난 2021년 타타대우상용차 고객 전용 금융 상품인 ‘더 쎈 파이낸셜서비스’를 함께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전속금융 계약 체결로 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의 다양한 필요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금융 상품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우리금융캐피탈은 향후 5년간 타타대우상용차의 금융 서비스에 필요한 금융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공동 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한편, 향후 추진하는 신사업에 있어 양사의 협업 모델 추진 등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 관계도 이어간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이번 전속 계약 체결을 통해 차량의 제품력 뿐 아니라 금융 서비스에 있어서도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해 최고의 상용차 브랜드로 거듭날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무 교류와 협의를 통해 고객이 합리적인 금융 상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왼쪽부터),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 김정우 타타대우상용차판매 대표이사가 전략적 전속 금융 계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타타대우상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