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 바다식물 성분으로 눈가주름 없애요"

by김대웅 기자
2010.12.29 11:18:47

천연 주름개선 화장품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출시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이니스프리는 제주 청정 바다식물 성분이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천연 주름 개선 화장품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 에센스에는 청정 제주 바다식물의 뛰어난 재생성분과 이니스프리만의 바이오 테크놀러지의 결합으로 탄생한 바다의 레티놀 성분이 함유됐다.
 
참미역과 모자반 등의 제주 바다식물이 노화된 피부를 재생시키고 피부의 자기방어력을 키워준다.



또 이 제품에는 이니스프리의 천연 안티에이징 기술인 `바이오 힐링 사이언스`가 접목됐다.
 
제주 청정 바다식물 성분을 12시간 저온 증류법으로 추출해 피부 재생력과 자기 방어력을 높여주는 이니스프리만의 노화 방지 기술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의 천연 안티에이징 효능 성분의 효과를 높여준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2개월의 테스트 결과를 통해 4주 사용 후 탄력이 살아나고 6주 사용 후 주름이 개선되는 효능이 검증됐다"며 "기존 스킨케어 텍스처에서 보기 힘든 쫀득한 텍스처로 피부 주름 깊숙하게 작용해 주름 개선 효과를 높여준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의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는 오는 1월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innisfre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3만3000원이고, 용량은 25m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