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이벤트 실시

by양희동 기자
2016.10.18 09:45:25

B2B 기업 SNS로는 이례적 성과
포켓포토, 롤리키보드2 등 경품 제공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LG디스플레이(034220)가 기업 블로그(http://blog.lgdisplay.com)를 운영한지 2년 6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2B(기업 간 거래) 업체가 SNS에서 방문자 100만명을 확보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통상 B2B 업계에서는 3~4년 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면 인기 블로그로 간주한다.

LG디스플레이 기업 블로그는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담고,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또 디스플레이 업계의 트렌드와 사회적 관심, 계절적 이슈 등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기업 블로그는 지난 2014년 3월 1일 개설해 그해 방문자가 12만명을 넘어섰고 작년엔 46만명으로 4배 가량 늘었다. 또 올해는 지난달 말 기준 53만명을 넘어서 방문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방문자 7만 9400명을 달성, 블로그 설립 이후 월 최다 방문자 기록(기존 6만 7734명)을 갈아치웠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18일부터 24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 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 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기업 블로그 외에도 대학생들이 운영하는 ‘D군의 This Play’(http://blog.naver.com/youngdisplay)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ungdisplay),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SNS를 운영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