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오피스텔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1.10.07 09:58: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에 들어서는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가 직주근접이 가능한 브랜드 오피스텔로 분양 중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동문에서 약 100m 거리에 입지한다.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는 전용면적 25㎡, 31㎡, 52㎡, 55㎡, 62㎡의 총 1480실로 조성된다. 1룸부터 2룸까지 다양한 규모의 타입 구성과 다양한 수납 공간, 공간활용도 및 편리성을 확보한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여기에 2021년 11월 준공 예정인 ‘평택 고덕 1차 아이파크’에 이어 3차도 예정되어 있어 대단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인근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강남 수서까지 약 20분 대에 도착할 수 있다. SRT 지제역은 복합환승센터 개발도 진행중이다. 광역 M버스로 서울 및 수도권에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BRT 평택 간선급행버스도 개통한다.
편리한 생활 여건도 눈여겨 볼 만하다. ‘평택 고덕 1차 아이파크’의 CGV를 비롯해 글로벌 대형마트가 입점이 예정되어 있으며 단지 내에 대형사우나,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전용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북카페, 멀티플렉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오픈 공유주방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인접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직주근접 단지로 인기가 높다”며 “상가 출입구와 오피스텔 출입구를 분리해 편리한 이용 동선을 확보하고 다양한 녹지 조성, 태양광 발전 설치의 친환경 디자인 등 아이파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 설계로 거주나 투자에 있어서 가치 상승 여건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