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지현 기자
2014.10.13 10:33:56
SNS 고객상담 도입 동절기 난방비 절약 등 정보 제공 및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대성산업(128820) 계열사인 대성쎌틱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카카오톡의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통합 콜센터와 홈페이지로 한정됐던 기존의 AS접수 창구를 모바일로 확대 운영 함으로써 고객 소통을 강화하려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가 항목에서 ‘대성셀틱’을 검색하거나 QR코드 검색을 통해 친구등록을 하면 된다. 등록 후에는 AS 접수·상담부터 보일러와 관련해 궁금했던 모든 사항을 상담원과의 일대일 대화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동절기 난방비 및 가스비 절약 등 유익한 정보 제공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의 작은 불편사항에도 귀를 기울여 고객에게 감동과 서비스 만족을 줄 수 있는 친근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 고 강조했다.